IgY란?

It acceptance thoroughly my advantages everything as. Are projecting inquietude affronting preference saw who. IgY(Immunoglobulin Yolk)는 암탉이 산란한 계란 노른자에 함유된 면역 글로블린입니다. IgY는 인간의 IgG 항체와 동등한 원형 항체입니다. 따라서 IgY는 인간 면역체계에 의해 거부되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닭을 매개로 대량생산이 가능한 대단히 과학적이고 효율적인 면역 글로블린입니다. 즉, 구조가 올바른 항원을 바탕으로 닭을 면역하여 채란한 난황에는 해당 항원을 중화할 수 있는 다량의 항체가 함유되어 대량화를 통한 의약품, 기능성 식품 등 다양한 산업적 활용가치가 있는 면역 글로블린입니다.

About SARS-CoV-2 Anti-spike IgY Antibody
-항 스파이크 IgY 항체

SARS-CoV-2 Anti-spike IgY(Immunoglobulin Yolk) 항체는 오엠알 독자 대량생산 체제의 SARS-CoV-2 스파이크 단백질을 유전자재조합을 통해 항원으로 올바를 구조임을 확립한 무병원성 항원으로 암탉을 자체 면역법으로 면역하여 난황(卵黃)에 집약된 항체를 말합니다. 이러한 IgY 항체는 인간 IgG 항체와 동등한 것으로 인간 면역체계에 거부되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고 오엠알 특유의 SARS-CoV-2 Anti-spike IgY 항체는 동경이과대학과 서울대학교시스템면역의학연구소를 통해 SARS-CoV-2 스파이크 단백에 대한 고결합력(역가)이 입증된 코로나 바이러스 스파이크 단백활성을 중화하는 중화항체(Neutralizing antibody)입니다.

디디에스바이오는 대량생산이 가능한 오엠알 SARS-CoV-2 Anti-spike IgY 항체를 바탕으로 한 바이러스 예방차원의 다양한 제품군 출시를 예정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현실적인 생활방역에도 이바지할 것입니다. 또한 디디에스바이오는 서울대학교시스템면역의학연구소와 더불어 오엠알  SARS-CoV-2 스파이크 무병원성 항원을 바탕으로 한 IgY 항체 대규모 생산 체제를 강원도 ‘국가항체클러스트’ 중심으로 준비중이며, 이를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고 있는 개발도상국 또는 남미, 아프리카 등에 우선 공급하여 기업으로써 그 사회적 책무 또한 다하겠습니다.   

카테고리: IgY 과학